header

금융소비자 권익보호헌장

Hana Life Insurance

하나생명은 고객님의 Needs와 조건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으로 고객께서 하나생명의 한 가족으로서
최고의 삶의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헌장

하나생명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가 지속성장의 초석임을 인식하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추구
하여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금융인이 되고자 다음 사항을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하나, 금융소비자가 적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불건전 영업행위나 불합리한 차별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금융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불합리한 금융관행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금융소비자의 불만과 피해구제는 최대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금융소비자의 정보가 금융소비자의 중요한 자산임을 인식하고 적법하게 활용하고 철저히 보호하겠습니다.
  • 하나,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제공하여 건강한 금융 문화가 정착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