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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취약 고객님을 위한 특화서비스

고령층과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65세 이상 (고령층)

  • 01. ARS(1899-8864) 이용시 65세이상 고령층 고객님 전문상담 제공
    • 배려 창구를 통한 우선 서비스제공
    • 대표번호(1899-8864)이용 시 쉽고 편안한 표현으로 도움 드릴 전문상담사 바로 연결
  • 02. 65세이상 고령층 콜센터 대리 안내 제도 운영
    • 고령소비자가 가입 상품에 대해서 정확히 이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손님케어센터 상담 중 대리 안내를 희망하는 경우
      녹취로 계약자의 동의를 받아 대리인에게 안내 가능
    • 대리인 범위: 배우자 및 3촌이내 친족
    • 계약자 동의 녹취 내용: 대리인 안내 동의, 대리인 정보(관계 및 이름, 연락처) 확인 필수
    • 대리인 안내 제외사항: 실제 업무처리(계약해지, 변경, 보험금 수령)는 제외(계약자의 권익 침해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