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은 고객님의 Needs와 조건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으로 고객께서 하나생명의 한 가족으로서
최고의
삶의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하나생명은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과 행동원칙이 되는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한다.
고객이 회사 성장과 존립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에게 평생토록 최고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실성·전문성·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전문적인 보험서비스의 제공을 통하여 고객의 풍요로운 미래를 보장하며 선진 자산운용 및 금융투자기법으로 고객자산 가치의 증대 및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책임경영체제를 구축하며 경영의사 결정시 절차적 정의를 준수하고 위험관리체제와 내부통제제도를 갖추어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투자와 관리를 함으로써 주주의 신뢰를 확보한다.
기업가치에 부합하는 적절한 평가를 받기 위해 적극적인 기업홍보 및 고객을 중심으로 한 주주가치 극대화에 전력을 다한다.
자부심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직무수행상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적극 노력한다.
개인의 능력과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 보상을 통하여 업무 성취 동기를 유발한다.
회사의 기업이념을 공감하고, 이를 직무 수행시 최우선의 가치와 원칙으로 삼는다.
모든 임직원은 하나금융그룹 그룹사·동료·고객과 비지니스 파트너·주주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정직과 성실로 임해야하며, 업무처리와 관련된 제 법령. 규정 및 업무절차를 준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