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메인화면으로 이동하기 버튼 > 보험 > 방카슈랑스 상품 > (무)넘버원step-up 변액연금보험

윤리경영

Hana Life Insurance

하나생명은 고객님의 Needs와 조건에 부합하는
최고의 상품으로 고객께서 하나생명의 한 가족으로서
최고의 삶의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실천규범

하나생명은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과 행동원칙이 되는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한다.

  • 01. 고객 최우선의 경영

    고객이 회사 성장과 존립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에게 평생토록 최고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실성·전문성·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 02. 고객의 권리존중 및 가치증대

    전문적인 보험서비스의 제공을 통하여 고객의 풍요로운 미래를 보장하며 선진 자산운용 및 금융투자기법으로 고객자산 가치의 증대 및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 주주에 대한 책임과 의무

    03. 주주의 신뢰 확보

    책임경영체제를 구축하며 경영의사 결정시 절차적 정의를 준수하고 위험관리체제와 내부통제제도를 갖추어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투자와 관리를 함으로써 주주의 신뢰를 확보한다.

  • 04. 주주의 권리존중 및 가치극대화

    기업가치에 부합하는 적절한 평가를 받기 위해 적극적인 기업홍보 및 고객을 중심으로 한 주주가치 극대화에 전력을 다한다.

  • 임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05. 개인존중

    자부심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직무수행상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적극 노력한다.

  • 06. 공정한 대우

    개인의 능력과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 보상을 통하여 업무 성취 동기를 유발한다.

  • 임직원의 기본윤리

    07. 기업이념의 공감

    회사의 기업이념을 공감하고, 이를 직무 수행시 최우선의 가치와 원칙으로 삼는다.

  • 08. 직무 기본 윤리

    모든 임직원은 하나금융그룹 그룹사·동료·고객과 비지니스 파트너·주주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정직과 성실로 임해야하며, 업무처리와 관련된 제 법령. 규정 및 업무절차를 준수하여야 한다.